춘천안디옥감리교회
홈 > 행사와소식 > 금주의 주보

금주의 주보

2021. 7. 18 주보광고

유진형목사 0 788

※ 오늘도 선교와 봉사의 삶의 현장에 여러분을 주님의 이름으로 파송합니다.

1.여름 수련회 : 다음과 같이 실시합니다. 기도, 후원, 동참 바랍니다.

    중∙고등부 수련회 : 7/18, 7/25, 8/1(主) 교회에서

    1∙2청년부 수련회 : 8/13(金)∼15(主) 교회에서

    유치․유년․초등부 여름성경학교 : 8/22(主)부터 5주일(유치부는 3주일) 교회에서

2. 설교집 독서 : 담임목사설교100선집(전4권)과 박사논문집(1권)과 성경설교시집(1권)등 전집 총6권이 지난 1년간 목사들과 직원들과 출판사의 작업 수고 끝에 출판 됐습니다. 본교회 교인 가정당 한질(6권)씩 무료로 드립니다. 아직 못 받으신 분은 안내석에서 체크하시고 수령 바랍니다. / 이것을 소장 장식용으로만 꽂아 놓지 마시고 읽으시라고 드리는 것입니다. 담임목사의 평생 2,000여편 낮설교 중 핵심설교 100편 등을 엄선한 이것들을 한번 정독하시면 신앙이 도약하고 영적 주소 천국 주소가 한 층씩 올라가게 되실 것입니다. / 전6권을 가장 먼저 정독 후 (양심적으로) 보고하신 세 명에게 금상, 은상, 동상을 드립니다. 그 다음으로 읽으신 분들 모두에게도 기념품을 드립니다. 전교인은 열심히 읽어 자신의 신앙을 끌어올리시는 좋은 기회 삼으시기 바랍니다.

   설교집 완독자 : 금상(김신현집사) 은상(박옥자권사) 동상(김광자권사)    그 외 완독자에게는 기념품을 안내석에서 드립니다.

3. 말씀 선포 : 지난번 세미나에서 배운대로 말씀 선포 사역을 실시 중입니다. 민 14:28『너희 말이 내 귀에 들린대로 내가 너희에게 행하리니』라는 말씀은 우리가 말씀 선포하여 하나님께 들려드리면 하나님이 그 말씀 그대로 해(말씀에 담긴 모든 복을) 주시겠다는 말씀임. 그런 믿음으로 선포해야 합니다. 하나님과 자신과 남에게 선포할 때 엄청난 역사가 일어납니다. 말씀 자체의 위력+우리말의 위력으로→그대로 되는 기적이 일어납니다. 치유, 해결, 승리, 축복, 위로, 믿음, 은혜, 행복, 천국이 주어집니다. 

      목장별로 말씀 선포 사역을 실시 바랍니다. ①목장별로 목자가 목원들 지도 후 ②목원들 선포책 구입해 ③목장별 단톡방 만든 후 선포 보내기를 실시 후 ④목장보고서에 주중 선포자수와 / 5분짜리 총선포횟수를 단톡방에 올라온 대로 보고서 하단 기타사항 난에 보고 바랍니다. 

      그리고 말씀선포(5분)한 후에 잠시(5분 이상) 기도하는 게 필요합니다. 말씀과 기도는 짝이기 때문입니다. 그리고 말씀과 기도는 하나의 훌륭한 예배이기 때문입니다. 말씀 내용 중심으로 잠시 기도할 때 그대로 되는 엄청난 기적이 일어납니다. 말씀 선포 후 잠시 5분 정도라도 기도 후 계속 쉬지 말고 마음으로 기도하며 생활하는 생활 신앙으로 이어지게 해 천국 삶이 이뤄지시기 바랍니다.

4. 목회서신 : 코로나 기세가 엄청납니다. 1일 신규 확진자가 700명 대에 있다가 1,200명~1,300명 대로 확 뛰어올라 일 주간 머물러 있다가 다시 1,500명~1,600명 대로 확 뛰어올랐습니다. 가히 엄청난 급등세입니다. 거리 두기 단계도 수도권은 이미 4단계 최고 단계로 올라가 있습니다. / 다행히 춘천은 0~3명의 평상시 수준의 안정세로 두 주간 머물러 있고, 거리 두기 단계도 3단계에서 2단계로 하향 조정됐습니다. 사실 중요한 것은 춘천 상황입니다만 춘천도 전국 상황에 영향을 받을 수밖에 없으니 걱정입니다. / 아무래도 코로나는 안 없어질 것 같습니다. 이 코로나 사태는 사람의 힘으로는 어쩔 수 없는 것 같습니다. 하나님을 의지하는 수밖에 없는 것 같습니다. 하나님이 합력해 선을 이루어 주시기를 기도해야 할 것 같습니다. 이럴 때 더욱 하나님께 집중해 기도하며 하나님을 꽉 붙잡는 신앙으로 무장해야겠습니다. / 오늘도 주일 성전 예배를 통해 하나님 더 꽉 붙잡고 하나님 안의 참 안전을 얻게 되시기를 바랍니다.

★ 교역자 직원 휴가

7/26 주간 : 이준복, 이광진  

8/ 2 주간 : 지효웅  

8/ 9 주간 : 박인선 

8/15 주간 : 배계월, 이혜영

9 / 6 주간   : 유진형

10/ 4 주간   : 이송일 

10/11 주간   : 정현숙 

7/20부터매주화(4) : 목진철

★장례식 : 우의자 집사의 남편 조기수 집사의 장례식이 16(金) 강대장례식장에서 있었습니다.

★다음주 기도 : ② 이광진 목사 ③ 강재혁 장로 (수)강미영 권사

★이번주(土) 청소 봉사 : 본당․모자실-9,18여선(중층:청)/중․소예배실․친교실․식당-13,14여선/카펫․주차­6,7남선

★강단 꽃 봉헌 : 이성애 권사 (범사 감사 : 8/22)

  강단 꽃 오늘 장식 : 김미자③권사 (손녀(채민) 생일 감사)

★7월  안내위원 : ① 유영충 김정순3 전정애 ② 유영충외 장로일동 이상민 길미순 최성필 반미자 조인순 김은경3 민선 ③ 강재혁외 장로일동 송영인 길순애 한은주 신현정2 도영희 김혜숙2 이영숙1 

  7월  헌금위원 : ① 유영충 박옥자 한순선 김기순 ② 정경섭 오창섭 이덕희 강윤숙  김용수 허준녀 김연분 여용하 문태숙 김영지 정금자 이미애 최계월 송정순 강민수  ③ 유영충 윤순자 김복수 권명화 김위옥 임정은 정명숙1 정현숙3 강미영 최창순2 유종숙 엄금옥  박영숙2 이경묵 이정희3 엄영희 심미나

    7월  주차 안내위원 :신동주 최영희 김부택 임상수 김병삼 최용신 황동한 김대선 김성태2  구자철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
  • 네이버밴드로 보내기

Comments